본문 바로가기
  • 지네네 맛집일기
맛집 리뷰/한번 가본 걸로 만족!

[춘천골닭갈비 옥정점] 양주 옥정동 옥정신도시 달달한 철판닭갈비 맛집

by 지네무네 2023. 2. 10.
728x90

올 한해도 양주에서 많이 보내게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양주 옥정동 근처에 외근나왔다가 점심먹으러 온 '춘천골닭갈비 옥정점' !!!

 


먹자골목?중심상가 쪽에 위치했어요.
주차도 돼서 넘 편했음!!

이동 중 차 라디오에서 닭갈비얘기가 나왔다고 점심메뉴가 닭갈비가 되었음다.. ㅋㅋㅋ

 


외관은 무슨 30년 된 정통 닭갈비 맛집인 것이여.
기대하면서 들어가봅미다🌼

급했지만 내가 찾아본 곳이라 맛있어야돼...하면서 꽤나 긴장하면서 입장함.


메뉴판!! 맘만은 치즈닭갈비를 먹고싶었지만~
셋이 갔기 때문에 닭갈비 3인분이랑 비빔막국수 시켜줍니당


매장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어용
요런 불판을 보면 거의 답이 나오쥬?? 요정도면 깨끗한 편이니 합격bb


밑반찬은 굉장히 심플한 편. 김치가 없다는 게 믿기지 않았지만.. 배고팠었는지 양배추샐러드가 달달하니 꽤 맛있었어서 괜차나.

옥수수도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씹는 맛도 있어서 입맛돋우기 좋았음


나왔다!!!!! 3인분이나 시켜서 그런지 양이 꽤 많았음.
다 익혀나와서 나온 즉시 바로 먹으면 된다.


고기가 굉장히 큼직큼직하게 썰려있고, 마찬가지로 양배추랑 양파도 엄청 거대했음..ㅋㅋ

작은 것보다 좋지 나는~~특히 양배추가 큼직해서 난 넘 좋았다.

 


바로 먹어도 된다지만 예의상 한번 뒤적여주고 먹어줍미다!!
아니 색이랑 비주얼이 진짜 넘 맛있어보여서 나오자마자 기대 만빵함!!!!!! (제발 맛있어라,..)


고구마, 떡, 닭고기, 양배추, 양파 요렇게 딱 필요한 재료로만 구성됐어요.

개인적으로 떡이랑 양배추, 닭고기 넘 맛있게 먹음.
떡은 말캉쫄깃해서 자극적인 양념이랑 넘 잘 어울렸고, 양배추랑 닭고기가 둘 다 큼직해서 양배추에 닭갈비 고기 싸먹으니까 늠나 맛도리인 것이야.

사진 보정 따로 안 했는데 닭갈비 비주얼 무엇,,


내 소중한 닭갈비 첫입.
닭고기가 큼직큼직하게 썰려있어서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음.

그리고 닭고기가 진짜 부드러웠음다. 우째 이렇게 야들야들하고 부드럽지!??

양념은 케찹을 넣으셨는지 아주 미세한 케찹의 새큼한 맛이 났다. 이거땜시 호불호 있을둣. (나는 달달하니 맛있었는데 같이 간 두 분은 불호였다고..)


비빔막국수!! 말만 막국수지, 면 식감이나 맛이나 냉면이랑 똑같았다.
요것도 적당히 맛있음! 맵지 않고, 모두가 아는 새큼달달한 냉면맛~~


막내 특권으로 얻은 계란 쏘 소중해.,🥚🥚🥚


마지막으로는 맛보기 용으로 볶음밥 한개만 시켜줍미다.
닭갈비 양이 많아서 꽤 배부르더라구용.

닭갈비 3개짜리 양념으로 밥 하나만 볶으니까 살짝 짜긴 했지만 오히려 좋음^^^
여기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먹어야해유!! 나의 서툰 솜씨로 열심히 볶아드림

 

지극히 주관적인 양주 옥정동 옥정신도시 닭갈비 맛집 '춘천골닭갈비 옥정점' 후기

-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여유있게 앉을 수 있었습니당.
- 위에 언급했듯이 양념은 자극적+케찹맛 나는 달달새콤한 맛! 초딩입맛인 분들이 좋아할 듯한 맛이고, 호불호 갈리는 맛임(나는 꽤 호였음! 물론 안 나는 게 더 좋긴 하지만~)
- 볶음밥은 셀프로 볶아먹어야함!!!!
-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하지만 양이랑 닭갈비 내용물 퀄리티는 인정. 큼직큼직하게 썰려서 감질나지 않고, 닭고기는 냄새 없고 굉장히 야들야들+부드러움

 

*본 포스팅은 지극히 주관적인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https://pf.kakao.com/_RqLxob

 

지네네

지극히 주관적인 지네의 맛집일기 먹는 일기 '(・(ㅇㅇ)・)'

pf.kakao.com

https://www.instagram.com/moon_is_hungry/

 

728x90

댓글